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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  • 판매처별 주문 수집은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 주문 정보를 수집하는 것을 말합니다.


    이는 주문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수집하여, 제품 배송과 재고 관리 등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

    대표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1.API 연동: 판매자가 각 온라인 쇼핑몰의 API를 연동하여 주문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입니다.


    2.스크래핑: 각 온라인 쇼핑몰의 웹페이지를 스크래핑하여 주문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입니다. 이 방법은 API 연동보다 쉽고 빠르게 주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지만, 쇼핑몰의 웹페이지 구조가 변경되면 스크래핑이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.


    3.주문 수집 솔루션 이용: 판매자가 주문 수집 솔루션을 이용하여 주문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입니다. 이 방법은 API 연동과 스크래핑을 자동으로 처리해 주기 때문에,  쉽게 주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.


    4.엑셀 업로드: API 연동이나 스크래핑이 불가능한 플랫폼에서 주문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입니다.


  • 풀필먼트(Fulfillment)란 고객의 주문부터 상품 입고, 보관, 포장, 배송, CS 등 물류 전 과정을 통합하여 처리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.


    이는 제3자 물류(3PL)의 일종으로, 물류 업체가 판매자의 물류 업무를 대신 수행합니다. 판매자는 제품 생산과 마케팅에만 집중할 수 있어, 물류비용을 절감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


   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몰의 성장과 함께 풀필먼트 서비스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.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고객의 주문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, 빠른 배송과 정확한 배송이 매우 중요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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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솔루션 매칭/매핑 기능을 통하여 물류업무가 진행할 수는 있으나, 입고 지연, 오배송 등 문제 여지가 있으므로 판매처가 달라도 상품명은 일치하는 것이 좋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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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불량 부분 마킹(시정 스티커) 후, 공급처에 해당 상품 반송 처리합니다. (고객사 요청에 따라 맞추어 진행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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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사몰 외에 스마트스토어,에이블리,지그재그 등 판매처도 가능하며 기타 판매처도 진행 가능합니다. (자동 연동 불가 시, 수동 주문 수집 진행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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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네 가능합니다. 이의 제기의 경우 빠르게 확인 후 정정해 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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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네 가능합니다. 매월 10일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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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청구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결제 부탁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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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전월(매월 01일~말일) 서비스 이용 요금을 익월 초에 청구 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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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CS 운영시간은 AM 10:00 ~ PM 16:00 (점심시간 PM13:00 ~ PM14:00) 주말 및 법정공휴일 (대체 휴무 포함) 휴무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