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량 부분 마킹(시정 스티커) 후, 공급처에 해당 상품 반송 처리합니다. (고객사 요청에 따라 맞추어 진행 가능) |
네 입고-출고량에 따라 필요한 만큼 미리 입고 요청드리고 있습니다. |
죄송하지만 저희는 부자재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 쇼핑몰에서 제공해 주신 부자재만 사용하고 있습니다. |
네 가능합니다. 쇼핑몰에서 제공해 주신 부자재만 사용하고 있습니다. |
우체국 택배의 정책에 따라 도서행(제주포함)은 추가 운임이 발생합니다. |
네 가능합니다. 우체국 EMS 계약되어 있습니다. |
우체국 택배 입니다. 타 택배는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. |
네 반품 상품은 철저한 검품(외부 오염, 안감, 냄새 확인)을 거쳐 스팀-아이롱까지 완료한 후에 재포장되어 진열되고 있습니다. |
반품 접수는 저희 쪽에 요청해 주시면 즉시 해드리고 있습니다. 또한 CS 서비스 이용 시 담당 직원이 판매처를 모니터링하고 있으므로 별도로 요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|
재고 손실 분에 대해서는 원가 기준으로 책임지고 보상해 드리고 있습니다. |